안녕하십니까?
영신중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EB%B0%95%EC%A7%84%EC%8B%9D%20%EA%B5%90%EC%9E%A5%EC%84%A0%EC%83%9D%EB%8B%98.jpg

영신중학교 교장 박진식


영신 교육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영신중학교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본교는 해방직후인 1949년 민족교육을 통한 입국(立國)의 신념으로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이곳 계성대 위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화산중학교, 수원남중학교, 영신중학교로 교명을 변경하며 상생과 발전을 거듭하였습니다. 이제 명실상부한 서수원지역사회 교육의 요람으로 자리매김하여 수많은 인재 양성을 통해 2세 교육을 실현한다는 대명제를 실천하고 있는 명문 사학입니다.

이에, 본교는 “성실”이란 교훈 아래, 바른 인성에 바탕한 “행복한 학교, 즐거운 배움, 건강한 영신교육”이란 학교경영 관을 기치(旗幟)로,
학생∙학부모∙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는 학교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폭발하는 정보와 지식의 범람, 사회 질서의 변화 속에서

“사회 변화의 주역이 되게 하는 교육”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갖게 하는 교육”
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따라서 영신중학교는 이를 학교 교육비전으로 삼고, 안정된 교육환경 속에서 바른 품성을 익히고 자신을 사랑하며 미래를 꿈꾸며 도전할 수 있도록 학생 중심 교육활동과 재능계발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앞으로도 나날이 성장 발전하는 본교의 모습에 지지와 격려를 당부드리며, 방문하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가정과 직장 사업장마다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